Loading...

먹고

전립선 건강에 자위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
작성일 2024.06.12 01:06
2,974 조회

본문

남자에게만 있는 전립선.

전립선은 평소에는 방광쪽 괄약근에 밀착되서 소변을 돕고,

섹스할때는 정낭쪽 괄약근에 밀착되서 전립선 아래쪽 PC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며 정액을 분출(사정) 하게 됩니다.


하지만 40대에 접어들면 전립선이 살이 찌기 시작합니다.

전립선에 살이 찌면 감싸고 있는 요도를 압박해 소변을 가늘고 길게 오래 보게 합니다.

게다가 정액에 3~40%를 차지하고 있고, 요도 세균 감염 예방도 담당하고 있는 구연산과 아연이 잔뜩 포함된 전립선액 생성에도 당연히 문제가 생깁니다.

맞습니다. 전립선 비대증 입니다.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는 잔뇨감은 둘째 치고라도, 발기부전을 동반한다는 것이 남성에게는 큰 우울감을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의사선생님이 처방한 약만 꾸준히 먹으면 바로 좋아집니다.

인류가 발명한 약중에 가장 효과좋은 약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이걸 미리 예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전립선 비대증에 걸릴 확률이 50대에서 50% 60대에서 60% 70대에선 70%라고 합니다.

이걸 거꾸로 생각하면 50대에선 50% 50대에선 40% 70대에선 30%안에 들어가면 전립선비대증이 뭥미? 할 수 있다는 얘기죠.

 

전립선 비대증 예방 방법을 검색해 보면 뻔한 것들만 나열됩니다.

1. 규칙적인 식습관과 토마토,녹차,마늘,두부 섭취, 육류는 가급적 적게 섭취

2. 하루 30분에서 1시간 이상 운동.

3. 술 담배 금지

4.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지 말기

5. 지속적인 건강한 성생활과 자위로 전립선 괄약근,PC근육 운동과 꾸준한 사정으로 전립선액 새로 고침.

 

5번 어떠신가요? 뻔한 것중에 가장 그럴싸하지 않나요?

실제로 '전립선과 자위'로 검색을 해보시면 지속적인 성생활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자위로 전립선염에 치료를 돕는다고 많은 의사분들이 답변을 해주십니다. 하지만 섹스를 오래하고 싶어서 사정을 억지로 참으면 요도에 무리를 준다하니 이건 피하라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사정할때 수축과 이완을 담담하는 PC근육은 인간의 순수한 힘으로 참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일본의 유명한 AV남자배우들도 정해진 영상 분량을 채우기 위해 오래 참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엉덩이 근육을 이용해서 조금씩 내보내는 방법을 쓴다고 합니다.

 

jav-man-performer-top3.webp

 

자위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확신하기 어려우시다면 "전립선염과 자위"라고 검색해보세요.

또는 유튜브에 심익현(시미켄 - 79년생 현직 AV배우) 동영상에서 매일 하라고 권장하는 영상을 찾아보세요.

 

그래도 이것 저것 귀찮으면 전립선 건강보조식품 소팔메토가 있습니다.

소팔메토는 크게 두제품이 제일 유명한 것 같습니다.

 

1. 종근당건강 전립쏀 보러가기↗

2. 뉴트리디데이 다이나믹 초임계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보러가기↗

 

2번은 이름이 매우 긴데요. 쏘팔메토는 아실꺼고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이 수천km날아다닐때 지구력을 향상시켜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사실 40대 이상 섹스에서 수천km까지 날아갈 지구력까지 필요한 건 아니지만 아무튼 좋은 성분이니 넣었으리라 생각하고 설령 플라시보 효과(Placebo effect)라도 효과만 있으면 사먹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10~30대 섹스는 광기로 40대이상 섹스는 사랑과 자신감으로 점철되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이쯤되면 이런 좋은 명약 성분인 쏘팔메토로 된 인증된 외국제품이 없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있습니다. 그 유명한 나우푸드 제품입니다.

3. 나우푸드 쏘팔메토 보러가기↗

now-saw-palmetto-extract.web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0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쇼핑몰
전체 검색
회원가입